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케아 온라인몰 셰나 파일꽂이 & 크비슬레 철제수납장 후기 / 인테리어 완성도 높이는 꿀팁

 


 

 이케아 온라인몰 셰나 파일꽂이 & 크비슬레 철제수납장 후기

 

    안녕하세요! ᴗ͈ˬᴗ͈ 실천하는 북리더 북벅입니다. 오늘은 이케아 온라인몰에서 팔고 있는 <셰나 파일꽂이 & 크비슬레 서류함>로 인테리어를 완성해보겠습니다.

 

    이케아 매장은 광명, 고양, 기흥, 동부산 등에 있지만 일부 지역에만 있어 이용하기에는 다소 불편한데요, 그래서 이케아 매장픽업으로 배송비를 아끼는것만 아니라면 이케아 온라인몰에서 많이들 쇼핑하십니다.

 

    얼마전 이케아 온라인몰에서 빌리책장을 구매해서 조립했습니다. 현재 예쁘게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우려했던 변색이나 책무게로 인한 처짐은 없어서 다행입니다. ^^ (아이들 교구장부터 어른들 책장으로 활용폭이 높습니다.)

 

 

    안그래도 집안 사무용품이 많아서 어떻게 정리해볼까 고민하다가, 온라인몰에서 <셰나 파일꽂이 & 크비슬레 서류함>가 있다는걸 알았습니다. 부담되지 않는 가격으로 집안정리를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조립해보니 생각지도 못한 호재(?)가 있었는데 빌리책장과 궁합이 너무 잘 맞았습니다. 일부러 그러려고 한것도 아닌데 <셰나 파일꽂이 & 크비슬레 서류함>를 조립해보니 빌리책장에 한치의 오차도 없이 깔끔하게 맞아 들어갔습니다. (호호 이런 행운이!)

 

    덕분에 인테리어가 한결 더 깔끔하고 수납도 정리되어 집안이 깨끗해졌습니다. ^^ 아래부터는 ✔️ 셰나 파일꽂이 ✔️ 크비슬레 철제수납장 조립 및 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셰나 파일꽂이

 

 

    셰나 파일꽂이의 재질은 딱딱한 합판같은 종이로 만들어졌습니다. 부서지지 않을만큼 견고한 내구성이 느껴집니다. 색상은 흰색과 검정색이 있었는데 아무래도 집안이 화이트톤이라 흰색을 선택했습니다.

 

    조립은 뭐 1초 만에 뚝딱해서 만든 것 같습니다. 🤭 그만큼 조립이 너무 쉽고 아이랑도 같이 조립할 수 있는 난이도입니다. 가볍고 튼튼해서 오래오래 사용할 것만 같습니다.

 

    저는 빌리책장과 서재 책상에 놓아가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나 이사 갈 때는 다시 배송 올 때처럼 접어서 보관할 수도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집안에 나뒹구는 공과금 서류, 보험 관련 서류, 생활정보지, A4용지, 메모지, 아이들 서류 등등 여기다가 다 쑤셔 넣었습니다. 한결 속이 시원해지는 기분입니다. 😊

 

 

 크비슬레 철제서류함

 

 

    크비슬레 서류함이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럽고 예쁘다고 생각합니다. 책상이나 책장 어디에 두어도 활용도가 높습니다. 집안에 이리저리 굴러다니는 물건들을 넣어두기도 좋습니다.

 

    외관과 중간중간에 파티션은 철제로 만들어졌으며, 파티션 받침마다 코르크로 마감되어 폭신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굉장히 깔끔하고 군더더기가 없어 예쁘다는 생각밖에는 안듭니다.

 

    조립은 대략 5분 정도 소요되었는데 주의하실 점은 설명서를 잘 보고 조립하셔야 합니다. 각 파트마다 앞뒤 좌우를 잘 보고 조립하셔야 하는데 잘못 끼웠다가는 재질이 철제라서 다시 뽑아내기도 어렵습니다. 😭 (이빨만 잘 맞춰서 끼우신다면 금방금방 조립해낼 수 있습니다. 저는 잘못 끼웠다가 어찌어찌해서 다시 재조립하기는 했습니다 ㅋㅋㅋ )

 

    서랍을 열고 닫을 때의 촉감은 바퀴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스르륵 열리고 닫히는 느낌이 부드럽습니다. 철제수납장 자체가 조금 무게가 나가기는 하지만 서랍자체는 가벼워서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오히려 철제수납장이 무게감이 있어야 이리저리 움직이지 않으며, 보관품들도 잘 보관할 수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또 셰나 파일꽂이와 더불어서 크비슬레 철제서류함 외관에 날카롭거나 뾰족한 부분이 없이 라운드 마감처리가 되어있어서 아이들이 다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오늘은 <셰나 파일꽂이 & 크비슬레 서류함>에 대해 리뷰해봤습니다. 집안에 펜트리나 수납할 수 있는 공감이 많으면 많을수록 집이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이 강합니다. 이케아 사무용품 활용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