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논픽션 매장 핸드크림 향 추천 / 상탈크림, 가이악플라워, 포겟미낫, 젠틀나잇 비교

논픽션 매장 핸드크림

 


 

논픽션 매장 핸드크림 향 추천 / 상탈크림, 가이악플라워, 포겟미낫 비교

 

    안녕하세요! ◡̈ 실천하는 북리더 북벅입니다.

 

    평소 핸드크림을 이것저것 써보면서 만족스러운 제품을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특히 손에 땀이 자주 나서 유분이 많은 제품을 쓰기가 어려웠는데요, 끈적임미끈거림이 심한 핸드크림은 자연스럽게 기피하게 되었습니다. 또 핸드폰이나 태블릿PC에 지문자국이 남아 매번 닦아야하는 등 여러모로 번거로웠습니다.

 

    그리고 요즘처럼 코로나 때문에 손을 자주 씻어야하고, 손세정제를 사용하는 환경에서는 금세 손이 건조해져버리는걸 보면서 많이 속상합니다.

 

    그 와중에 논픽션 핸드크림을 발견했습니다. 논픽션 핸드크림은 모든 분들이 좋아할만한 향이고 끈적이지 않아서 4계절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물용으로도 정말 추천드립니다. 특히 핸드크림을 잘 바르지 않는 남성분들에게도 잘 맞을 것 같네요. 😊 실사용해보니 향은 3시간가량 지속되는 것 같고, 향수 보조로 사용이 가능해 보입니다. 

 

논픽션 매장 한남쇼룸

 


 

상탈크림

 

"베티버와 샌달우드, 신선한 카다멈 향의 조화로 고요하고 나른한 무드의 우디한 상탈크림 핸드크림, 시어버터와 비타민E를 함유해 매끄럽고 탄력있는 손으로 가꾸어 줍니다."

 

- 남성적인 향으로 시크한 감성

- 남자들 10명 중에 20명이 좋아할 정도로 인기있는 향

- 유분이 많지 않아 끈적임을 싫어하는 분들도 좋아할 것

- 시간이 흐를수록 상큼한 향만 남음

- 왜 상탈크림이 인기가 많은지 이해가 감

- 50ml / 1.7oz / 21,000원

 

포겟미낫

 

 

"스파이시 페퍼, 앰버, 그린 노트의 독특한 조합으로 신비롭고 매혹적인 새로운 무드의 시트러스 향의 포겟미낫 핸드크림. 시어버터와 비타민E를 함유해 매끄럽고 탄력있는 손으로 가꾸어 줍니다."

 

- 머스크향 베이스

- 상탈크림에 비해 상큼함이 가미됨

- 오랜 시간이 지나면 본연의 향이 날아가고 구수한(?) 향만 남게 됨

- 그렇다고 나쁘지는 않음

- 중성적인 향을 지니고 있어 남성과 여성 모두 사용이 가능함

 

 


 

가이악플라워

 

"스모키하게 변주된 오리엔탈 플로럴 향의 가이악플라워 핸드크림, 시어버터와 비타민E를 함유해 매끄럽고 탄력있는 손으로 가꾸어 줍니다."

 

- 달콤하고 상큼한 꽃 향기로 장미향과 비슷합니다.

- 여성적인 향이지만 굳이 따지자면 남성들도 커버가능한 향

- 달콤한 향이 이성을 기분좋게 만들 수 있는 향

- 꽃 도매시장에 갔을 때 실내에서 맡을 수 있는 향

- 여성 헤어미스트 향의 느낌이 납니다.

- 자칫 꽃향기라 시중에 여느 플라워향과 비슷하다는 점이 단점이 될 수도 있고 차별점이 없다고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2가지나 더 있습니다.

젠틀나잇

"달콤한 스웨이드와 차분한 시더우드에 바닐라와 머스크가 더해져 포근하지만 중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젠틀나잇 핸드크림, 시어버터와 비타민E를 함유해 매끄럽고 탄력있는 손으로 가꾸어 줍니다."

인더샤워

"패출리의 녹진함과 비터오렌지, 캄파리어코드의 경쾌함이 어우러진 시트러스 우디 향의 인더샤워 핸드크림, 시어버터와 비타민E를 함유해 매끄럽고 탄력있는 손으로 가꾸어 줍니다."

 

    부산에서 시작한 논픽션 매장은 서울 한남쇼룸이 특히나 인상적이었습니다.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55가길 49, 3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인테리어가 예쁘고 도로 쪽으로 전면유리로 되어 있어 탁 트인 개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식물들을 잘 배치해 플랜테리어를 만끽할 수 있고, 사진 찍기 좋은 핫플이 되겠습니다. (같은 건물 1층에 호주식 브런치 맛집 "써머레인"이 있어서 데이트 코스로도 큰 장점!!)

 

지인 선물로 매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세트만 보내지 지겨웠다면 <논픽션 핸드크림>은 어떨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