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세라젬 AS 고객센터 PC와 모바일 접수요령 안내

 세라젬 AS 고객센터 유형별 접수요령

 

좋은 제품을 구매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고장이 나면 속상합니다.

 

이번 세라젬 안마의자를 구매하시고 발생한 고장이나 불만사항을 아래 정보(세라젬 AS)로 빠르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세라젬-as-고객센터-접수방법과-절차
세라젬 안마의자 A/S 접수방법과 절차

 

아래 알려드릴 정보로 99%는 해결하실 수 있으니 정리해드린 정보로 고장수리 접수 등을 통해 시간을 아끼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기간 등 서비스 정책사항, ✔️ 세라젬 AS 고객센터 안내 ✔️ AS접수 진행절차(PC와 모바일) 순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세라젬-as-고객센터-바로가기
세라젬 홈페이지 AS 고객센터 바로가기

 

 

평소에 허리 요통을 앓고 계신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오래 앉아 계시는 분들일수록 허리협착증과 요통이 심한 편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직장도 그렇지만 헬스장에서 데드리프트를 하다가 허리를 다쳐서 고생입니다.

 

그래서 이번 세라젬 안마의자 파우제 등을 사용해보고 그나마 허리에 긴장도 완화되어 허리통증이 많이 풀렸습니다.

 

그러던 중 세라젬 파우제에서 심한건 아니지만 귀에 거슬리는 소음을 발견하고 세라젬 AS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안마의자 서비스 기간 등 세라젬 AS 정책

일반적인 세라젬 AS 기간은 보통 일시불로 구매하셨을 때를 기준으로 무상 1년 AS기간입니다.

 

혹시나 뒤처리가 곤란하거나 몇 년 후 다른 세제품으로 교환하실 계획으로 렌탈로 세라젬 안마의자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60개월 렌탈로 세라젬 안마의자를 사용하시게 된다면, 세라젬 AS 기간은 렌탈 기간만큼의 60개월이 무상 AS기간입니다.

 

단, 구매한 각각의 상품에 따라서 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세라젬 AS 기간이 다를 수는 있습니다.

 

세라젬 파우제, 마스터 제품(V6, V4, V3)은 위에 설명해드린 것과 같으나,

 

파우제 디코어는 일시불로 구매하셨을 때는 세라젬 AS 기간이 3년이며, 렌탈한 경우에는 5년이 무상 AS 기간입니다.

 

그리고 어떤 제품이더라도 고객과실로 인한 파손은 무상 A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세라젬 AS 접수방법과 진행 절차

세라젬 AS 접수 방법은 크게 정리해서 3가지가 있습니다.

 

1️⃣ 첫 번째는 세라젬 고객센터(1577-5570)로 바로 전화문의 하는 방법입니다.

 

* 세라젬 고객센터 전화문의 월-금 09:00 ~ 18:00, 점심시간 12:30 ~ 13:00, 토일 공휴일 휴무

 

상담원과 바로 상담을 하므로 바로바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다만, 상담원이 전화를 받기까지 시간이 많이 걸리기도 합니다.

 

2️⃣ 두 번째는 세라젬 공식홈페이지로 AS접수하는 방법입니다.

 

세라젬-공식홈페이지-고객센터-AS문의-화면
세라젬 공식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AS문의로 바로 이동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세라젬 AS를 접수할 때는 되도록 "A/S문의" 탭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자주하는 질문"은 비록 정보가 정리되어 있지만, 문항수가 너무 많고 찾아보기에 너무 난해하여 문제 확인에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1:1문의"는 불편한 점이나 개선했으면 하는 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보내는 곳이라서 그냥 넘어갑니다.

 

마지막으로 세라젬 "A/S 문의" 탭으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이곳에서는 고객명, 문의 구분, 연락처, 이메일, 제품 종류, 내용 입력 등을 기재해줍니다. AS를 신청접수하면 신청자에게 연락이 다시 옵니다.

 

3️⃣ 세 번째는 세라젬 모바일 접수방법입니다.

 

세라젬-iot-앱으로-as신청접수세라젬-IoT-앱으로-as접수하기
세라젬 IoT 앱으로 고객센터 접수하기

세라젬 IoT 앱을 AS 및 고객문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세라젬 IoT 앱에 접속하여 사용기기 등 로그인을 한 후, 좌측 상단에 "주름표시"를 누릅니다.

 

이후, "A/S 및 고객문의" 탭을 터치하여 고장 및 문의사항 등 접수할 내용을 기재하여 접수합니다. 

 

PC접수든 모바일 접수든 연로하신 부모님들께선 사용하시기 불편하니 자녀분들께서 미리미리 로그인을 해드리는 등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세라젬 AS 고객센터 접수가 끝이 나면, AS기사님께서 전화를 주시고 방문일정을 잡습니다.

 


혹시나 세라젬 안마의자를 사용하신지 오래되셨거나

 

렌털로 이용중이셔서 얼마든지 다른 안마의자로 바꾸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아래 <세라젬 웰카페>에 들르셔서 다양한 안마의자의 정보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세라젬 웰카페 안마의자에서 커피 마시며 점심시간 힐링하기

세라젬 웰카페 안마의자에서 안마받고 커피 마시며 힐링하기 직장인들 오래도록 앉아있어 목과 허리통증에 항상 시달립니다. 또 연로하신 부모님들도 추운 겨울날 몸이 더 쑤시다 하십니다. 그

code-poet.tistory.com